티스토리 뷰

방송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봉하 2023. 5. 15. 21:47
반응형

 

트로트 가수 해수가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인데요.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해수 사망 이유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바다 해, 빼어날 수! 바다처럼 빛나는 해수입니다!"의 의미를 가진, 향년 29세의 나이로 사망한 해수님.

 

해수는 오는 20일 전라북도 완주군 상관면민의 날 행사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주최 측은 해수가 갑작스럽게 사망해 참석이 어렵게 됐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12일 숙소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해수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고,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해수님은 사망 전날까지도 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는 등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기에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5일 해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추모글이 올라왔는데요.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스럽다. 지난 12일 해수는 우리의 곁을 떠나 넓은 바다의 빛이 됐다. 주변에 사랑을 베풀 줄 알았고 또 정을 나눌 줄 알았으며 그만큼 받을 줄도 아는 따뜻한 사람이었다. 갑작스레 비보를 접한 유가족을 비롯해 지인, 동료 모두가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장례는 유가족의 따라 조용히 비공개로 치렀다고 합니다.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해수 나이, 프로필

본명 김아라
출생 1993년 12월 3일
전라북도 전주시
사망 2023년 5월 12일
나이 향년 29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음악과 판소리전공
데뷔 2019년 11월 28일
특기 판소리

 

해수 인스타, 공식팬카페 바로가기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해수 사망에 비통, 장윤정 가수님의 잊지 않을게

장윤정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후배 트로트가수 고 해수(본명 김아라)를 향한 비통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15일 남편인 방송인 도경완의 SNS계정을 통해 해수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비롯해 해수님이 생전 보낸 손 편지 등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해수 사망, 나이, 프로필

장윤정은 "너무나 사랑한 해수와 아픈 이별을 했다, 제 둥지 안에서 사랑받고 상처 치유하고 멋있게 날갯짓해서 날아가길 바라는 어미새의 마음으로 품었는데 놓쳐 버렸다"라며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였다, 이렇게 아픈 이별을 하려고 그렇게 사랑스럽게 굴었나 보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빈소가 차려지기도 전에 실례를 무릅쓰고 달려갔고 마지막 날인 어제 죄송스럽게도 모두가 지쳐 있을 밤늦은 시간에 또 찾아가 마지막 인사를 했다, 해수에게 꽃을 올리고 영정 사진 앞에 향을 피우고 절을 했다"라며 "말이 안 되지만 웃으면서 무대에 오르고 녹화를 하면서 해수에게 최선을 다하는 선배의 모습을 끝까지 보이려 애쓰면서도 너무나도 서글프고 힘들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장윤정은 "멍하다 거짓말일 거라 웃었다가 다시 울었다가 소리쳤다가 매정하다고 화를 냈다가 그리워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픔"이라며 "마지막 날까지 웃어 보이고 제 품에 안기고 사랑한다고 아낌없이 표현했던 해수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부디 고인의 명복을 빌어 달라, 해수야. 잊지 않을게"라고 적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바다처럼 빛났던 해수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